by 김성화 기자
27일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오는 7월 6일과 7일, 국내 최초 다목적 실내 공연장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팝 밴드 ‘웨스트라이프 (Westlife)’의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난 3월 ‘마룬파이브 (Maroon 5)’의 단독 콘서트에 이어, 인스파이어 아레나가 주최하는 ‘인스파이어 콘서트 시리즈’의 두번째 글로벌 아티스트 공연이다.
이번 콘서트를 위해 13년 만에 한국 무대에 서는 웨스트라이프는 전 세계적으로 5500만 장 이상의 음반 판매 기록을 세운 아일랜드 출신 글로벌 팝 밴드이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친숙한 멜로디로 한국 팬들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웨스트라이프의 이번 공연은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명곡들로 구성된 세트리스트와 환상적인 라이브로 국내 관객들에게 감동을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티켓은 6월 4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인스파이어 공식 누리집 등을 통해 공연 관람 및 숙박 등을 연계한 특별 패키지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스파이어에서는 6월 2일 SBS 주관의 ‘K-Wave 콘서트 인기가요’, 6월 15~16일 하이브가 주관하는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 (2024 Weverse Con Festival)’ 등 다양한 K-팝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위버스콘은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실내 공연과 리조트 내 야외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디스커버리 파크’를 무대로 한 야외 공연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