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BBC(2020. 10.02) https://www.bbc.com/news/world-us-canada-54381848
74 세의 고위험 그룹에 속한 대통령은 트윗으로 뉴스를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함께이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썼습니다.
그의 가장 가까운 보좌관 중 한 명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인 후 나옵니다.
31 세의 대통령 고문 인 호프 힉스는 지금까지 긍정적 인 반응을 보인 트럼프의 가장 가까운 보좌관이었다.
그녀는 화요일 오하이오에서 열린 민주당 라이벌 조 바이든과의 첫 번째 대통령 TV 토론회에 에어 포스 원을 통해 그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토론에 참석 한 트럼프의 가족 중 일부는 마스크를 쓰지 않은 것으로 보였다.
트럼프 대통령은 대부분 가면 착용을 자제했으며 공식적인 교전 중에 보좌관이나 다른 사람들과 사회적으로 거리를 두지 않는 것으로 종종 묘사되었습니다.
트럼프의 의사 인 션 콘리 박사는 성명을 발표 하면서 대통령과 영부인은 “현재로서는 모두 건강하며, 요양 기간 동안 백악관에 머물 계획”이라고 밝혔다.
성명은 “대통령이 회복하는 동안 중단없이 자신의 임무를 계속 수행 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의 상황에 대해 계속 업데이트 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초 트럼프의 최근 신체 검사에 따르면 그는 몸무게가 244 파운드 (110.7kg)였다. 이것은 1.9m (6.3ft)의 키 때문에 비만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콘리 박사는 당시 대통령이 “건강하다”고 말했다. 트럼프는 또한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는 양성 반응이 나온 후 10 일 동안 검역소에 가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초 트럼프는 자신과 50 세인 그의 아내가 힉스의 양성 테스트 이후 격리에 들어갔다고 말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트윗했다 : “작은 휴식도없이 열심히 일해온 Hope Hicks는 방금 Covid 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끔찍합니다!
“영부인과 저는 테스트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동안 격리 절차를 시작하겠습니다!”
트럼프의 긍정적 인 테스트가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에서 10 월 15 일로 예정된 2 차 대선 토론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분명하지 않다.
트럼프가 양성 반응을 보인 최초의 세계 지도자는 아닙니다. 올해 초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와 자이르 보우 소 나루 브라질 대통령이 감염됐다. 존슨 씨는 입원 중 호흡을 돕기 위해 정기적 인 산소 치료를 받아야했지만 둘 다 회복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