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원 5명,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by 이장열 편집인

최근 16일 인천시의회(의장 신은호)는 지방자치와 지방의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된 강원모(남동구 제4선거구), 김준식(연수구 제4선거구), 안병배(중구 제1선거구), 민경서(미추홀구 제3선거구), 서정호(연수구 제2선거구) 의원이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9회째인 우수의정대상은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시도의회 광역의원을 대상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지방의회의 능동적이며 선제적인 활동으로 모범이 된 의원들에게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강원모 의원은 의회 역량강화 및 지방자치 발전, 김준식 의원은 임대아파트 주민의 주거복지증진, 안병배 의원은 주민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 민경서 의원은 교통약자의 편의 시설 확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정책강조, 서정호 의원은 지역발전과 교육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한 공로가 인정되어 받게 됐다.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한 의원들은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한발 더 뛰고, 여러 정책들이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을 뿐인데 이렇게 명예로운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준 상으로 생각한다”며, 항상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About THE BUPYEONG WEEKLY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