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노인복지관, (주)캔디스피드코리아에서 염색약 200개 전달 받아

by 김성화 기자

부평구노인복지관(관장:최민수)은 (주)캔디스피드코리아(대표:전영춘)로부터 「사랑의 온정 나눔」염색약 200개(100만원 상당)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주)캔디스피드코리아는 천연추출 성분이 함유되어 헤어클리닉과 염색이 동시에 가능한 웰빙 ‘캔디스피드 1분 염색약’을 선보이고 있는 헤어 염색제 제조 및 판매회사이다.

2020년 자원봉사 및 기관후원에 따른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을 위한 염색 자원봉사를 실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휴관이 길어지자 물품 기부를 통한 협업을 계속 이어오고 있다.

전영춘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일상에 큰 변화가 닥치면서 사회적 고립감이 증대돼 우울감이나 무기력증이 커지고 있는 요즘시기에 염색약 기부가 어르신들의 젊음 유지와 일상의 기분전환을 하시는 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서비스운영팀 전경은 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실천해주신 (주)캔디스피드코리아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복지관의 운영이 재개되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 전까지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복지관은 연말연시 ‘사랑의 온정 나눔’ 운동을 전개하여 지역사회 관심과 나눔 문화 확산기여를 통한 어르신들의 고립감 경감과 신체적, 경제적 지원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이날 전달받은 물품은 노인 일자리사업 활동에 참여하시는 어르신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About THE BUPYEONG WEEKLY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