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2022 장애인문화예술축제’ 참가자 모집

by 김성화 기자

부평구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이 오는 31일까지 2022 장애인문화예술축제 ‘나를 보여줘’ 시즌5의 공연 참가자를 모집한다.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009년부터 장애인들이 가진 문화예술적 재능을 발휘하고,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 행사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20년부터는 코로나19로 유튜브를 통해 축제를 진행했으나, 올해는 방역수칙 완화에 따라 오는 9월 24일 오후 2시에 부평아트센터 달누리 극장에서 대면으로 진행한다.

공연 장르는 제한이 없으며, 다양한 예술 분야에 걸쳐 가능하다. 신청은 장애인이 최소 1명 이상 포함된 개인 및 그룹으로 총 6팀의 참가팀을 모집한다.

총 신청자가 6팀을 초과할 경우 사전 온라인 투표를 통해 공연팀을 선발한다. 공연팀에게는 소정의 참가비를 지급한다.

참가를 원하는 주민은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누리집(www.bprwcd.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접수하거나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카카오채널 채팅하기를 통해서 접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512-986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규원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이번 장애인문화예술축제를 후원하고 지원해준 부평구청과 IBK기업은행 인천삼산지점, 국민연금공단 부평계양지사에 감사하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About THE BUPYEONG WEEKLY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