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老 액티브시니어 사진공모전’

by 김성화 기자

19일 부평구노인복지관은 10월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을 기념하기 위하여 제2회 노인 일자리사업 활동사진 공모전 ‘노노(NO老)! 액티브 시니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 공모전은, 노(No)노(老)! 늙었지만 젊게 살고 역동적으로 활동하는 노인 일자리사업 참여자의 모습을 재조명하여 사회적 가치와 관심을 높이고, 노인에 대한 긍정적 인식 개선을 위해 마련했다.

사진전 주제는 노인일자리 현장에서 열정적으로 활동하는 모습과 노인의 가치 있는 노력을 표현한 사진을 참가신청서와 함께 제출하면 되는데 응모자격은 노인일자리 참여자면 누구나 가능하다.

시상내역은 액티브시니어상 3명, 장려상 5명, 참가상 10명 등 18명에게 상장과 부상으로는 총 50만원 상당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되며 당선작은 일자리 사업단이 활동하는 ‘카페 아띠’ 공간에 전시할 예정이다.

일자리관리팀 박진현 팀장은 “사진공모전을 통해 다양한 노인일자리 사업을 홍보함으로써, 노인일자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노인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당선작 발표는 12월 5일 부평구노인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시상식은 12월 12일 ‘富유하고 平온한 날’ 행사에서 진행되고 기타 자세한 행사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거나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About THE BUPYEONG WEEKLY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