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테마의거리 상가번영회, 파인트리홈보육원에 기부금과 커피(빵) 차 전달

by 김성화 기자

최근 23일 부평 테마의거리 상가번영회는 성탄절 및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 내 아동양육시설인 파인트리홈보육원에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상가번영회는 500만 원 상당의 기부금과 아동들에게 줄 선물꾸러미, 커피&빵 차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부평 테마의거리 상가번영회는 부평구 경원대로103번길 33 일원에 위치해 약 117개의 상점들이 가입됐다.

상가번영회는 매년 자원봉사활동의 일원으로 어린이날 및 성탄절을 맞아 가족 없이 외로이 지낼 아동들을 위해 선물을 주고 아이들과 놀아 주는 등 꾸준한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박대진 부평 테마의거리 상가번영회장은 “올 때마다 반가워하는 아이들을 보면 아이들의 얼굴이 생각난다“며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 미래의 핵심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부 및 자원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김주리 파인트리홈보육원장은 “해마다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뜻깊은 선물을 기부해주는 부평테마의 거리 상가번영회에게 감사하다”며 “우리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 건전한 사회인이 될 수 있도록 사랑과 따뜻한 관심을 갖고 아이들을 돌보겠다”고 말했다.

About THE BUPYEONG WEEKLY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