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정재환 기자
최근 17일 십정1동, 십정2동은 십정3구역 재개발 정비사업 시공사인 동양건설산업과 라인건설로부터 설 이웃사랑 나눔 쌀 1천kg(290여만 원 상당)을 전달 받았다.
최영민 십정3구역 재개발 정비사업조합은 지난 추석에 이어 이번 설에도 시공사 등 협력업체들의 정성을 모아 마련한 성품을 설 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통해 십정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 받은 사랑의 쌀은 십정2동 지역 내 저소득 홀몸노인,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어려운 이웃 가정 100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최영민 십정3구역 재개발 정비사업조합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십정2동 이웃들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한 십정1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취약계층에 있는 어려운 분들을 위한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기탁 받은 사랑의 쌀은 홀몸노인 등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탁자의 소중한 뜻과 함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김기동 십정2동장은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는 동양건설산업과 라인건설, 십정3구역 재개발조합의 따뜻한 손길에 감사하다”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유해순 부평3동장은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줘 감사하다”며 “기탁 받은 쌀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