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승격 50주년 기념..오는 7~9일 먹장놀장 축제 개최

by 정재환 기자

부천시(시장 조용익)가 시 승격 50주년을 맞이해 오는 10월 7일부터 9일까지 시민들과 함께하는 새로운 푸드 페스타 ‘부천 먹장놀장 축제’를 추진한다.

오는 7~9일 3일간 시청 잔디광장과 부천중앙공원 사이 ‘차 없는 거리’에서 부천시 전통시장과 푸드트럭이 참여하는 다양한 먹거리 음식을 즐길 수 있다.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레트로 놀이존, DJ뮤직박스 운영으로 시민들에게 특별한 주말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축제장에서 먹거리를 구매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야광머리띠를 증정하는구매영수증 이벤트와 전통시장 방문할인 쿠폰이벤트 등 축제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한편, 오는 7일 축제장 바로 옆 시청 잔디광장에서는 ‘시 승격 50주년 기념, 시민콘서트’와 ‘미디어아트쇼’가 펼쳐진다. 10월 7일부터 9일까지 부천 중앙공원에서는 부천문화재단이 주관하는 ‘부천생활문화페스티벌-다락’이 함께해 부천시청 일대가 다채로운 문화행사로 풍성하게 채워질 예정이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부천시는 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하며 시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많은 분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볼거리 가득한 공연과 함께 부천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먹거리까지, 부천에서 선사하는 가을밤의 행복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bout THE BUPYEONG WEEKLY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