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핫뉴스] 김승현, 예능작가와 비공개 결혼식

글쓴이: 정재환 기자

탤런트 김승현이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12일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김승현의 결혼식이 비공개로 치러졌다.

김승현의 마음을 사로잡은 신부는 한 종편 예능 정보 프로그램의 작가로 알려졌다. 김승현 씨는 “한 종편 예능 정보 프로그램에 패널로 출연하면서 알게 된 방송 작가와 지난해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열애한 끝에 행복한 결실을 맺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부는 얼마 전 김승현이 출연하고 있는 농구 예능 프로그램 티저 영상에도 살짝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비공개로 치러진 이날 결혼식에는 수많은 스타 하객들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오작교가 된 종편 예능 정보 프로그램의 패널인 김지민, 변기수 씨가 공동 사회를 맡았다. 또 현재 가족 예능에 출연하며 구수한 입담을 보여주고 있는 김승현 씨의 부친과 신부의 부친이 덕담을 하는 것으로 주례를 대신 했다. 그리고 김승현 씨의 절친인 최제우(최창민) 씨와 가수 유미 씨가 축가를 불렀다.

두 사람의 신혼여행은 김승현의 바쁜 방송 스케줄로 인해 잠시 미뤄둔 상태라고 한다. 앞서 ‘핸섬타이거즈’ 제작발표회에서 김승현은 “신혼여행을 반납할 정도로 열심히 하고 있는데 와이프될 사람도 ‘핸섬타이거즈’에 집중하고 잘 하라고 많이 응원해주고 있다. 앞으로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About 정재환 기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